★예쁜 편지지방

[스크랩] 고운 인연 漁 星

하얀장미 정원 2009. 6. 20. 21:53
 
고운 인연 漁 星 
                 /  吳 汶 浚
따스한 햇볕을 내게 비춰주고 
저물어가는 태양의 노을도 
나의 인연이고 하늘에서 
잠시 머물다 시야를 떠나가는 
구름도 나의 인연이었으리
옷깃을 스치고 지나가는 바람도 
나의 인연이고 몸을 감싸 안고 
계절을 함께 하였던 옷도 나의 인연이며
들판에 흐드러지게 핀 들꽃도 
나의 인연이고 청각을 울리는 새소리, 
물소리도 나의 인연이라
차창에 비친 사람도 나의 인연이고
시장에서 만난 사람도 나의 인연이며
詩 語를 함께 공유하는 사람도 
나의 인연이었으니 내가 머무른 시대에서의 
인연은 고운 인연이 넘쳐 흐르네! 
    출처 : 고운 인연 漁 星
    글쓴이 : 주보라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