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편지지방

[스크랩] 술은 핑계입니다 / 빛고운김인숙

하얀장미 정원 2009. 5. 20. 23:50

술은 핑계입니다 / 빛고운김인숙



술을 마셨습니다 
당신이 내 앞에 있었다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습니다 
그런데 내가 당신께 
사랑한다 말 했다구요 
내가요, 내가 왜 그랬을까요 
내가무척 외로웠나봅니다 
내가 술이 많이 취했었나 봅니다 
나는 지금 
당신께 거짓말을 합니다 
사실 당신을 사랑하는데 말입니다 
술이 취해서가 아니고 
정말 당신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사랑한다 말하면 
나보기 부담스러워 
내게서 영영 떠날까 봐 
괜한 술을 핑계 대고있습니다 
·´″″°³★ 편지지 소스 ★³°″″´·
출처 : 술은 핑계입니다 / 빛고운김인숙
글쓴이 : oO햇살Oo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