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유모어방

[스크랩] 털

하얀장미 정원 2009. 9. 4. 09:25
한 여자가 있었다...근데..그 여자는 성관계를 너무 많이가지는것이었다..

그러자 이여자의 남편은..그여자의 털의 갯수(?) 를 센후 말했다..

"야! 너 내가 세봐서..하나라두 없어지믄..주거!!!"

근데..이여자의 버릇이 어디갈까?

계속 성관계를 가지는것이었다...

그래서..여자는 불안한 마음에..골목길에 들어가서..갯수를 세었다..

분명히..남편이 셀땐..220개 였는데...221개가 있는것이었다..

그래서.."한번더 하믄 돼겠지.." 하구 한번 더 그짓(?) 을 했다..

편안한 맘으루..다시 골목길에 가서 세어봤다...

딱 220개 였다...여자는 확인을 위해 한번더 세어 봤다..

그여자가 세고 있는데..깡패 한눔이..나타났다..

그깡패는 여자가 세고 있는게..돈인줄알구..


 

 

 

 



"확" 잡아채 갔다..
 
 
 
 
 
 
 

[블로그] 벌나무 !! 간에특효 요기클릭^^*

독성이없고피를맑게함,성인병술꾼최고

 
출처 : 털
글쓴이 : 스카이1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