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당신과 내가 사랑하는 시간동안

하얀장미 정원 2009. 6. 22. 11:11
 

  



당신과 내가 사랑하는 시간동안
윤 향 * 이신옥


하늘도 당신을 위해 아름다운 눈물꽃
피워 살며시 내려줍니다

시원한 빗줄기는 아니지만 보일듯 말듯
아롱져 내리는 이슬방울 처럼
하늘의 감동이 보이지 않게 내려옵니다

당신과 내가 사랑하는 시간동안은
하늘도 온세상을 잠재우며 조용히
명상에 잠기게 합니다

당신을 위한 하루 내생애 최고의 날로
기억하고 싶습니다

숨쉬는 일상속에서 아름다운 변화속에서
영화의 한장면 처럼 당신을 위한 하루를
선사 하고 싶습니다

꿈결같은 소중한 시간들이 우리에게 다가와
당신과 내가 살아 숨쉬는걸 감사하는 날이
되게 하고 싶습니다




 

출처 : ★~당신과 내가 사랑하는 시간동안
글쓴이 : 널love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