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신은 내꿈속에서...

하얀장미 정원 2009. 5. 5. 22:47

정말 너무 매력있었어요

잊지않으려고 기억합니다.

당신은 다른사람들과 무엇을 하고있었어요

그런데 내가 아는사람도 있어서 다가갔다가 당신에게

안녕하세요 했지요 .

그런데 당신이 갑자기 없어졌어요

그래서 전화로 가지마 가지마 어디예요

했는데 당신이 바로 뒤에서 따라왔지요

그렇게 만난 당신이 너무반가워 내가 당신의

뒷목에 입마춤을 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난 당신뒤에서 허리를 끌어 않았죠

약간 살이빠진 당신의 모습은 현실보다 더 멋있었어요

그리고 그리고 너무 행복했어요

그렇게 서로 사랑한기억이 나네요 그러다가

잠에서 깨보니 새벽1시20분

멍하니 있다가 잠이들었지만 지금도 기억이 생생해요

아침에 당신에게 문자를 보낸후 전화를걸었는데

당신이 받아서 기뻤고

당신이 또 11시에 전화해서 기뻣어요

오늘 정말 당신 꿈에서도 현실에서도

너무 멋진거 알아요?

난 당신이 세상에서 제일 멋지답니다

그마음은 나만의 비밀이죠

남들이 알면 나보고 미쳤다고 할테니까

당신을 사랑하고 좋아하는것은 나만의 자유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