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당신을 향한 내사랑은...

하얀장미 정원 2009. 9. 22. 10:04
      천년이 흐른후에도 당신을 만나겠다고 이승에서 못다한 사랑 꼭하고싶다고 그렇게 그렇게 다짐하였지 그때는 당신하나만 사랑하고 당신만의 여자만 되고싶다고 먼훗날 내생이끝나는날 당신모습 곱게 담아서 다음세상에는 내가 당신을 먼저 찾겠다고 날 잊지 말라고 당신을 향한 내사랑은 아무리 주위에서 보채도 변할수가 없어요.. 처음 마음을 준 사랑 당신은 영원한 내사랑인걸 지나가는 바람아.. 떠가는 구름아.. 난 오직 그대만을 사랑한다고 그사랑에게 전해주렴 조금만 기다리라는 한마디에 목놓아 기다리고 있다고 사랑한단 속삭임이 그리워 애태워하고 있다고 오늘도 내일도 이자리에서 그대오실날만 기다리고 있다고 내맘좀 전해주렴 아픈내사랑 ..슬픈내사랑 그리운 내사랑 ..보고픈 내사랑 그대를 떠올리면 눈물부터 나오고 복바쳐오는 그리움에 벌써 얼굴은 눈물로 뒤범벅이 됩니다 그래도 멈출수없는 내사랑 부디부디 내사랑 행복하세요 하얀장미
      
      
      멈출 수 없는 나의 노래
      내마음은 오늘도 당신에게 달려간다
       
      
      출처 : 당신을 향한 내사랑은...
      글쓴이 : 하얀장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