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순간포착/잼난다눈..

하얀장미 정원 2009. 9. 7. 22:03

금지된 사랑



수학여행가면 안되는 이유




재미있는 사진











 





이 돈 꼬라지 한번 보세요.
돈 가지고 장난치기 없기!!ㅎㅎㅎ





짐승 가지고 장난치기도 없기!!
특히 돼지해에..뭐야..당신!! ㅎㅎ






남자분!!..지금 인간 차별해!
같이 끼워 줘!! ㅎㅎㅎ








다들..이렇게 자랐겠지요? ㅎㅎㅎ




글씨의 받침 하나가 이렇게 됩니다.
오신짓을 환영한다고..ㅎㅎㅎ







야아~ 이건 진짜로 너무했따..ㅎㅎㅎ
옆뿔때기 다 빈다..이 아가씨야..ㅋㅋㅋ











ㅋㅋㅋㅋ..이런

 

 


 





꼴에 남자라구...




우와 최홍만 개구리다..





아프로~ 자~알 할수 이~씸니까~~~




나의 애마...




자네는 너무 많은 걸 알고있네..

잘 가게 친구...





어머나 어머나 이러지 마세요...





담배 끊어라




야~ 테레비 켜봐라...



청품명물 똥순이






출처 : 순간포착/잼난다눈..
글쓴이 : 엘비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