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까이꺼 우리 웃음서 살자요~!!!

하얀장미 정원 2009. 9. 7. 21:46

웃음보 터져도 
절대로 책임은 못져요~ㅎㅎ

신랑 다루기 인가 ?
그렇다면..
내 신랑 내가 만지는데...
누가 왜 ??? ㅋㅋ




그래도.. 내껀 맘대로 안 되징 ㅎㅎㅎ


타잔이 소리를 지르는 이유를 모르시죠 ?? 아아 ~~♪ 아아아 ~~♪


의리 없는 사나이의 최후 입니당.
그니깐~~ 의리는 기본 !
꼬시당 ! ㅋㅋㅋㅋ 




당돌한 꼬마 녀석!! 아가씨들은
애교로 봐 주는 모양이지요 ?ㅎㅎㅎ






얘야 별것 아니란다
엄마 팬티랑 색깔만 다르지 ?? ㅎㅎ



신선한 우유 마시기 ㅎㅎㅎㅎ


그만 만지세요. 남편 돌아왔어욧! ㅋㅋㅋ


키스하기 좋은
최고의 명당자리 !!
누가 뭐래도 최고 라네요 ㅎㅎㅎ



내 집에서야 내 맘 대로지..
누가 뭐래도 최고로 편안하게 ㅎㅎㅎ








오늘도 웃는 하루 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0^
출처 : 까이꺼 우리 웃음서 살자요~!!!
글쓴이 : 엘비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