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오늘은 당신이 더욱 그립습니다..

하얀장미 정원 2009. 6. 19. 20:44

보고싶다고

이렇게 마음으로만외칩니다.

당신은 주말이면 뭐하나요.

다른사랑 만나나요.

나아닌 다른사랑 있나요

난 이렇게 당신 그리워하는데

난 당신에게 정말 아닌가요

나 당신에게 더이상 다가갈수 없는건가요.

난 당신이 그립고 보고싶은데

당신은 지금 어느품에 안겨있을까

이런생각하면 너무 내가 비참해서

그만하고 싶은데 보내고 싶은데

내가 왜 이러는지 몰라요

그런생각 하다가 한없이 울고

그래도 당신이 보고싶어서 울다 지쳐도

난 당신을 보내지도 못하고 있는데

어쩌다 당신을 만나

난 이렇게 아픈 사랑을 하나요

당신이 언제쯤 내가 보일가요

언제쯤 내가 당신에게 다가갈수있을까요

정녕 그런날이 오지 않는걸까요.

이대로 이대로 ..................

당신이 더욱 그리운 오늘입니다

미치게 보고싶어요

당신과 있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