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단하나의 내사랑...

하얀장미 정원 2009. 5. 6. 22:05

세상에태어나줘서 고마워요

나에게 다가와줘서 고마워요

난 당신을 몰랐는데

그런나를 당신이 찾아주었지요

사랑하는 마음을 갖게하여준 당신

당신 너무 고마워요

당신에겐 그저 고마운 마음이랍니다

사랑해요..사랑해요  ..사랑해요..

아무리 사랑한다 외쳐도 그래도 부족한말이네요

당신은 세상에서 나에게 단하나의 사랑이죠.

당신은 그렇게 나에게 소중함으로 다가와서

이렇게 귀하게 내마음속을 자리했네요

언제나 당신은 내마음을 그리움으로 채워주고

보고픔으로 눈물짓게 만들어요

언제나 난 당신을 위해 순결한 가슴을 지킬것입니다

순간순간을 당신과 동행하듯

난 언제나 당신을 마음속에 품고

하루하루를 지낸답니다

그런당신은 나의 단하나의 사랑입니다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온 지면을 다채워도 부족한말

사랑한단말보다 천만번 만만번 더 깊은말은 없나요

난 사랑한단말로도 부족해요

세상에 더좋은 언어가 있다면  그렇다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