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감상하기

[스크랩] 珠玉같은 드라마 `OST` 모음 71곡

하얀장미 정원 2009. 1. 14. 22:16
 
  
 
 
김범수 - 보고싶다 (천국의계단ost)
문근영 - 그댄몰라요(야래향, 댄서의순정 ost)
박상민 - 내가 사는 이유(엄마야 누나야 ost)
백지영 - 꿈일까봐(나도야 간다 OST)
윤건 - 헤어지자고(슬픈연가 ost)

스윗 소로우 -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연애시대ost)
신승훈 - 어떡하죠 (천국의나무 ost)
신승훈 - I Believe (엽기적인그대 ost)
씨 야 - 미친 사랑의 노래 (투명인간최장수 ost)
엠씨더맥스
- 사랑하고 있네요 (넌어느별에서왔니 ost)
 
엠투엠 - 행복한 널 보고싶어 (투명인간최장수 ost)
연 우 - Too Love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ost)
오현란 -
그는 떠나고 나는 남았다 (로펌ost)
우승하 - 비가 (비단향꽃무 ost)
유열 & 서영은 - 사랑의 찬가 (불꽃 ost)


이상욱 - 그대 행복이 내 기쁨이죠 (그여자 ost)
이승철 - 인연 (불새 ost)
이정 - 그댈 위한 사랑 (천국보다낯선 ost)
이정 - 자물쇠 (연인 ost)
자전거탄풍경 - 너에게 난 나에게 넌 (클래식 ost)
장정우 - 서신 - Remake (천국의 나무 ost)
정선연&임재범 - 행복하니 (사랑의 전설 ost)
조관우 - 상어를사랑한인어 (마이걸 ost)
이지수 -
사랑은 힘든가봐(마이걸ost)
고현욱 - 사랑입니다 (불량가족ost)
김정은 - Inside My Heart (내이름은 김삼순 ost)
김형중 - 그랬나봐 (클래식 ost)
노영채 - 내가 더 사랑하니까 (루루공주ost)
더원 (The
One) - 기다리는 사랑 (소문난칠공주ost)

라 헬 - 하루 (내사랑못난이ost)
류 - 처음부터 지금까지 (겨울연가 ost)
류 - My Memory (겨울연가 ost)
리아 - 내 가슴에게 미안해 (하늘이시여 ost)
마현권
- 눈물이하는말 (진짜진짜좋아해ost)
출처 : 珠玉같은 드라마 `OST` 모음 71곡
글쓴이 : 초대쥔장 떠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