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유모어방

[스크랩] 유모어

하얀장미 정원 2009. 6. 9. 06:06
****씨 없는 수박****
 

한 남자가 새로 이사온 후
과일가게에서 수박을 사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모두 웃는 것이었다.
계산을 할 때 직원도 웃고
나와서 길을 걷는데 마주치는 사람마다 웃었다.
남자는 집에 돌아와서 수박을 건네며 아내에게 말했다.

"이 동네는 마음씨 좋은 사람만 있는 것 같아.
 
만나는 사람마다 웃더라구.
이사 정말 잘 왔써~~~."

그러자 아내가 말했다.
*
*
"바지에 붙은
 
"씨 없는 수박" 스티커나 떼세요."
 
 
****얼마나 못 생겼으면****
 

결혼을 앞둔 커풀이 있었다
주례를 서줄 사람이 마땅히 없어서 전문가에게 맡기기로 했다
 
주례좀 서 주십시오 사례는 충분히 드리겠습니다
얼마면 될까요?

주례는 빙그레 웃으면서....
신부가 예쁜만큼만 주세요
그러자 신랑은 주례의 손에 100원을 쥐어 주었다

주례는 어이가 없었지만 약속을 했으니
그냥 주례를 서주기로 했다
결혼식이 끝나자 주례는 신부의 얼굴이 궁금했다
 
그래서 신부에게 다가서 면사포를 살짝 들춰봤다
그리고.....조용히.....
신랑에게 다가가서 하는...말..?
 
"얼마 거슬러 줄까?"
 
 
****밤에만 입는 정장****
 

시부모를 모시고 사는
새댁의 방문을 밤에
시어머니께서 노크도없이 여셨다
마침 신랑이 퇴근을 하는 시각이라
며느리가 옷을 죄다 벗고 있었는데...
그 광경을 본 시어머니께서 놀라
"얘야 어찌 그모양으로 있느냐"
새댁 왈 ~~
"어머니 이렇게 있는 것이 제가 밤에 입는 정장입니다"
이에 시어머니는 요즈음 젊은 이들은 밤 정장이!! 그렇구나 생각하고선
그 다음날 시어머니도 영감님께서 마실 다녀오는 시각에
며느리처럼 훌훌 벗고 계셨더니... 그 광경을 보고
놀란 영감님 왈 "옷이 없소, 손이 없소 망측하게시리"
자랑스럽게 할머니 왈 "영감~ 며늘아기가 하는 말이
이 차림이 밤에 하는 정장이라네요
요즈음 젊은이들은 다 밤에는 이렇게 정장을 한다해서 나도 이렇게 차려입었소.
어째 보기가 좋지 않소?" 하신다
그랬더니 한참 할머니를 째려보시던 영감님 왈~~
.
.
 "제발 옷 좀 다려 입으시오




*****  천만다행  *****
 
더운 여름날 격렬하게 관계를 한후 남녀가 나란히 누워 있었다.
남자는 "아! 더워- 이럴때 이열치열이라고
 뜨거운 커피라고 한잔 마시면 좋겠다."
 
"좋아요. 당신이 날 그렇게 황홀하게 해줬으니
커피 한잔 드릴께요."
여자는 알몸으로 일어나 커피를 뜨겁게 끓여 왔는데
침대에 누워있던 남자의 다리 사이로 커피를 쏟고 말았다.
 
"앗 뜨거워..."
남자는 중요한 부위에 화상을 입고 어쩔 줄 몰라하자
여자는 소독을 하고 붕대를 정성껏 감아주고 말했다.
 
"그래도 천만 다행이야!"
"뭐가?"
여자 말하길
"다친게 나였으면 붕대도 못 감을 뻔 했잖아!" ^^
 
 
*****  아직은..  *****
 

창녀들이 성병 예방약을 받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그 옆을
지나가던 할머니가 창녀중 한명에게 물었다.
 
할머니 : 이봐 처녀, 이게 뭔 줄이여~?
창녀 :(말하기 부끄러워) 사탕받는 줄이예요~
할머니 : 그려~? 나두 사탕 좋아하는디~
 
할머니는 창녀들 사이에 들어가 줄을 섰다.
할머니 차례..
 
의사 :(놀라며) 아니...
할머니, 이런일 하기 힘들지 않으세요~?

할머니 : 괜찮어~~` 아직은 잘 빨어~~~'
 



*****  처녀  *****
 

여자는 병원을 찾아가서 의사에게
처녀막 재생수술을 해달라고 했다
의사는
수술은 50만원이고
5만원짜리간이처방도
있다고 했다.
여자는 조금 불안했지만
싸게 하길 원했기 때문에 5만원을 지불했고,
의사는 여자를 눕히고 잠시 무언가 하더니
끝났다고 했다.
몇일 후 첫날밤을 지낸 여자가 의사를 다시 찾아왔다.
완벽한 첫날밤이었어요.
처녀처럼 아프기도 했고, 피도 났죠.
그런데 간이처방이란게
어떻게 하신거에요
의사가 대답했다. .
.
.
아~ 별거 아니에요.
털을 좀 묶어 놨죠..^*^
출처 : 유모어
글쓴이 : 지중해 원글보기
메모 :

'★ㅋㅋ 유모어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그것도 몰라?~^^*  (0) 2009.06.19
[스크랩] 유모어  (0) 2009.06.09
[스크랩] 성인유모어  (0) 2009.06.09
[스크랩] 유모어  (0) 2009.06.09
[스크랩] 유모어  (0) 2009.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