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유모어방

[스크랩] 남자를 흥분시키는 주문 ^^*

하얀장미 정원 2009. 7. 14. 10:40

이미지 확대

서로 너무 사랑하던 두 남녀가 긴 열애 끝에 결혼에 성공했다.

둘은 신혼 초기에는 매일 밤마다 뜨겁게 사랑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사랑을 나누는 횟수가 이틀에 한번,

3일에 한번, 1주일에 한번, 한달에 한번으로 줄어드는 것이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내는 걱정이 커져 용하다는 점쟁이를 찾아가

이 사실을 털어놓았다. 그러자 점쟁이가 종이를 내밀며 말했다


    

"이거면 약효 딱이야!

절대 이 종이를 훔쳐보지 말고

남편에게 갖다 줘.

남편이 이 주문을 다 외우면

그날부터 당신은 천상의 세계로 빠져들 거야."


    

그 종이를 본 신랑은 그날 밤부터

다시 신혼 때의 신랑이 돼 매일 밤 뜨거운 잠자리를 나눴다.

궁금한 아내가 그날 밤~!

남편의 주문 소리를 엿들었더니 남편은 이렇게 외우고 있었다.

"이 여자는 내 마누라가 아니다. 이 여자는 내 마누라가 아니다."

 

잠자리가 무서운가요?

 


 

 

밤이 무서운가요?


 

난!! 한개도 안무섭던데?? ㅋㅋㅋ ^^* 

 


 

   

리플좀달고다녀요


출처 : 남자를 흥분시키는 주문 ^^*
글쓴이 : 응진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