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내가 좋아하는 사람

하얀장미 정원 2009. 7. 13. 18:05

    내가 좋아하는 사람. 수수하지만 멋을 아는 사람.. 남을 배려할줄알고 때론 내가 힘들어할때 말없이 지켜주는 그런사람. 그 사람 옆에 있으면 그냥편안해지는 그런 사람. 길 커피한잔같이마셔도 가난한 사랑을 할 줄 아는 사람 때론 마음속 공허함을 서로 공유할수있는 사람 마음이 가난하지않은 사람 언제나 샘물같이 멈추지않을그런 미소가 있는 사람 그리움을 담을 수 있는 편지지가 있다면 그 편지지에 담고싶은말.. 사랑해...그리고 그 사람이 그리우면

    바람이되고... 보고프면 바람되어.. 그 사람에게 찾아가네....

    내가 좋아하는 사람 그사람에게,,,♡

 
 
출처 : ★~내가 좋아하는 사람
글쓴이 : 널love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