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나의사랑 영원토록 ...♡˚。

하얀장미 정원 2009. 6. 22. 22:02

   

 

나의사랑 영원토록 RANK1_IMG

 

                 백년이 흐르고 천년이 흐른 후도

                    나 당신을 만나 사랑하고 싶은데

                    어찌하면 좋으리까.

      세월이 흐른후 내가 먼저

      천상으로 가거든 속절없이 당신이 오는날 천천히 기다렸다가 닿을수 없는 전생의 그리움 이루기 위해 천상의 입구에서 간절한 기도로 당신과 생을 엮어 함께하고 싶다는 약속을 미리 받아 주소서 백년이 흐르고 천년이 흐른다 해도 잊을수 없는 당신을 나 천상에서 만나면 작은 가슴을 털고 참았던 설움 전하게 하소서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나를 바람결에도 외면하지 마시고 그냥 스쳐 지나가지도 마소서 우리 같이 평행선 처럼 나란히 동행자 되어 아픈 마음 슬픈마음 함께 나누며 바람그네 타고 지상에 내려와 인적이 드문 산천 초목에 자그만 집을 짓고 작은 밭이랑 일궈 가며 아침저녁이면 군불 때는 아궁이 만들어 소박한 인연을 맺어 함께 하게 하소서 내가 당신마음 헤아리고 당신이 내마음 헤아려 주며 당신의 따듯하고 넓은 마음을 언제나 사랑 하지만 기댈수 없는 슬픈 마음을 어찌 하오리요 백년이 흐르고 천년이 흐른후에도 잊을수 없는 당신! 어느생애에 만나 사랑하게 해주소서! 슬프고 고독한 삶에 저멀리서 작은 등불 하나 심어준 당신 몇겁을 지나 인연있어 다시 만나면 영원을 노래 하며 한없는 길을 당신과 함께 걸어가게 하소서.

       


      오늘의 일기: 여고괴담 5 개봉 
      출처 : ☆~나의사랑 영원토록 ...♡˚。
      글쓴이 : 널love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