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난 당신의 작은관심에 감동하는데..

하얀장미 정원 2009. 5. 3. 20:54

어제오늘 당신은 내문자에도 억지로 답하듯이 하네요

난 어떤상황이되도 당신에게 문자를 하는데

내가 모자란건가요

이러기 싫어져요

내가 구걸하는것처럼 당신 나를 너무 초라하게 만드네요

사랑하는 사람들은 한곳을 바라본다 하는데

당신은 항상 다른곳을 바라보는것 같아요

나 당신 사랑안한다면 벌써 멈추었을텐데

그까짓 사랑이 뭔지 나를 이렇게 힘들게 하네요

내자존심은 어디로 갔나요

어떤때는 죽고싶을정도로 나자신이 싫어요

지저분하구나 소리 또들을까봐

이젠 그만하고 싶어요.. 나 차라리 죽어버릴까

그러면 그러면 이런감정 아픔 슬픔 없겠지

난 아직 사랑한단말을 할수있는사람은 당신하나뿐인데

나 다른사람 사랑하면 그러면 괜찮아 질까

다른사람 품어버릴까

미치도록 다른사람 사랑해볼까

그럴수있을까

나 어떻게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