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신에게 부탁하고싶어요..

하얀장미 정원 2009. 4. 23. 10:19


당신에게 나 귀한고 소중한사람이고 싶은데

나의 욕심인가요

그래도 사랑하는 당신에게

그런여자가 되고싶어요

나에게 당신이 유일한사랑이듯

나도 당신에게 그런사랑이 되고싶어요

언제나 먼저 사랑한단말 듣고싶어요

아침이면 당신에게 제일먼저 사랑한단말 듣고싶어요

하루에 여러번 내생각해주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이렇게 당신생각으로 하루를 여는데

난 이렇게 당신생각만 하는데

멈추지않는 샘물처럼 사랑이 자꾸 솟아나네요

그런데 이렇게 가슴앓이사랑 참 지치네요

하루하루 내가 힘들어져요

몸은 자꾸 말라가고 있고 아무래도 무슨병이있는것처럼

이렇게 이렇게 지쳐가네요

마음을 비우는 연습을해야하는데

어떻게하는건지 모르겠어요

그래야하는데 그래야 내가 살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