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신에겐 나같은건 없는건가요..

하얀장미 정원 2009. 4. 17. 16:43

오늘 당신의 목소리를 들었지요

내걱정과는 달리 당신은 더없이 행복한 목소리였지요

잘됐어요 나는 아퍼도 당신은 행복하길 바라니까

당신은 모르죠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나는 당신의 마음을 얻고싶은가봅니다

당신 마음만 가질수있다면 난 그것만으로도 충분한데

이렇게 힘든사랑이지만 당신만은 편안해야 하는데

나는 아무리 힘들어도 괜찮아요

당신사랑하는데 이만한아픔이야 난 다 참아낼수있어요

지옥에 가라면 가지요 난 당신 사랑한것만으로도 충분해요

내가 당신을 너무늣게 만나것이 슬프지만 그래도 이렇게 만날수있었던것에

감사해요 내가 좀 더 일찍 당신을 만났다면 아마도 스쳐지나갔을수도 있겠죠

지난날의난 아무도  마음줄생각  없었으니까

외로웠던 내맘속에 갑자기 들어온당신에게 마음을 주어버려서

다른사람이 들어올 자리도 없으니....

나도 사랑받고싶은데 그래서 행복하고싶은데....

그런데 힘든사랑을 선택한건 운명인가 봅니다

그사람아니면 안되기때문에 그렇게 운명이 지어졌기에

이렇게 힘들어도 참아내는거겠죠

다른사랑 받아들이면 얼마든지 사랑받을텐데도

그런게 싫으니 참 이상한 운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