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신을 꿈에서라도 보길 원했어요

하얀장미 정원 2009. 4. 14. 07:57

그런데 꿈에서 아무리 헤며여도 당신은 안보이네요

아침에 눈을 떠 밖을보니 바람이 부네요

당신 오늘 제주도에 골프치러 가는날인데

바람불면 안좋은데 혹 거기는 여기보다 더불면 어쩌나

당신이 언제나 행복하길 바라는데

언제든지 어디서도 내가 이렇게 당신이 행복하길 바라는데

당신 화내고 짜증나는거 그러는거 싫은데

당신은 언제나 나에게는그런 존재지요

나도 내가 이렇게 당신을 사랑하게 될줄은 몰랐어요

수많은 사람들이 내게 다가왔어도 아무리 잘났어도

무시하며 지나쳤는데 당신의 그어떤매력이 나를 이렇게 만들었을까요

오늘 여행길 당신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가는그곳에서도 당신은 빛이날걸요 난 알아요

다른사람은 몰라도 당신의 매력이 나는 보여요 나만의 사랑이기때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