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나 살아가는 동안

하얀장미 정원 2009. 9. 25. 08:26


나 살아가는 동안

많은 추억과 좋은사람들

기억될수 있었으면 좋겠다

 

나에게 따뜻함으로 남을수 있는 기억들

내가 누군가에게 잊혀지지 않고

떠오를수있는 추억

그런것들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

 

누군가에게 나도 모르는 사이

 좋은 사람으로

문득 문득 떠올려 질수 있다

내 인생은 성공한게 아닐까   생각해본다 

 

내 기억속에 언제나 미소 지으

 떠올릴 한사람 있다는것

 그것 또한 행복 일게다

 

내가 힘겨울때 그사람을 떠올리며

잠시 쉴수있는 여유

그런것들이 그리워진다

 

오늘도 난 한사람을 떠오르며

 잠시 미소 지어본다

 

나 힘겨울때  살며시 다가올것 같고

잠시동안 기댈수 있는기둥이

되어 줄것 같은 사람

 

지금은 잠시 무얼 하는지 알수 없지만

그사람은 내가 이렇게 문득 문득

자신은 떠올린다는 사실조차 모르지만

난 행복하다

 

내가 그사람을 기억하기 때문이다

 친구 또한 기억속에 스쳐가기에

 또닥 또닥 짧은글을 몇자 두들겨 보았다네

 

날마다 좋은일들이

가정에 풍성하기를 기도 하련다

날마다 신나는날 되소서

 

 뿌우웅=3=3=3  친구도 빠이빠이=3=3=3

               

 

 
출처 : 나 살아가는 동안
글쓴이 : 라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