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연습

하얀장미 정원 2009. 9. 17. 06:09
곰돌이 | 조회 3 | 09.09.16 10:46 http://cafe.daum.net/gwangyangsilver/Eola/2533 

 

힘들었던 여름도 그리움을 남긴채

내 가슴에서 멀어저가네~~~~

 

낙옆을 편지에

넣어서 보내고 싶은 계절~~~~

가을은 참 아름다워~~~~

 

잠시 머물다 가는 시간이기에

아쉬운 마으이 더 깊게 느껴지는 계절

인가 보네요~~~

 

금강산 만물상

아름다운 풍경

 

올 가을엔 가장 먼저 아름다운

가을의 그리움을 보여 주고 싶은

친구 였으면 좋겠네요??????

 

광양 유당공원

 

오늘도 어제보다

더 많이 즐겁고 웃음이 넘치는

행복한 시간 되였으면 해요~~~~

님들 사랑해요~~~~

곰돌이가 인사올려요~~~~~~ㅎㅎㅎㅎㅎ

 

 

먼 하늘로

여행이라도 가고 싶네요

 

 
출처 : 연습
글쓴이 : 곰돌이님 원글보기
메모 :